Bell Rock
닫기

고객센터

  1. A/S 신청절차 및 방법​

    상단 메인메뉴의 고객센터 클릭

    -> A/S 신청 클릭

    -> 상담 내용 및 이미지 등록, 제품을 본사로 보내고자 하시는경우 주소와 연락처 입력

    -> 작성완료

    관리자 확인 후 내용이 A/S  담당자에게 전달되며​

    택배를 보내시는경우 남겨주신 주소와 연락처로 택배방문요청 등록이 됩니다.

    지역에 따라 차이는 있으나 주말 제외 2~3일안에 택배기사 방문이 이루어집니다.

    (방문전 택배사에서 예약 전화가 갑니다. 기사님 전화를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제품을 보내주시고 담당자 확인 후 처리가 이루어지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수령 후 출고 기간은 제품의 상태, 종류에 따라 ​변동되며

   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일에스티에스로 연락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​​ 

  2. A/S가 불가능한 경우

    * 스크래치 (작업자의 안전상 재연마 작업 불가)

    * 사용 부주의로 인한 변색 및 기름때, 태움 제거 작업

    * 연마제 제거​

    * 바닥3중 밑판 벌어짐 및 떨어짐

    * 조리 중 뚜껑이 안열려 제품 손상을 시킨 경우 (약불로 재가열시 뚜껑이 열립니다.)

    * 냄비 뚜껑이나 몸체 튀어오름 - 물리적인 현상(돌비현상)으로 제품 문제가 아닙니다.

    * 녹발생 - 습한 상태가 지속되거나, 스텐레스 표면의 흠집 등에 염기성분이나 불순물등의 노출이 지속될 때, 녹인 슨 물질과의 접촉시 등 

                일정한 조건에서 녹이 슬기도 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녹이 슬었을 경우 그 부위를 사포로 문지르거나, 소다를 뿌린 후 철수세미로 문지르면 녹이 다시 발생하지 않는것이 일반적이나

                계속해서 녹이 발생할 경우 A/S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​ 

  3. A/S 비용문의​

    기본요금 - 왕복배송비 6,000원 발생

    추가요금 - A/S 작업시 부품 구입비가 추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(ex. 프라이팬 나무 손잡이 3,000원 추가)​ 

     

    A/S 작업 완료 시 문자로 금액과 계좌를 보내드립니다.

    입금 확인 후 출고됩니다.​